MOBA 게임 내 욕설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높은 영향력을 가진 악성 유저 탐지 방안
45권 12호, pp. 1312-1318, 12월 2018

요약
통계
2022년 11월부터 누적 집계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논문 참조
[IEEE Style]
D. h. Ahn and H. k. Kim, "Detection of Malicious Users with High Influence through Foul Language Network Analysis in MOBA Games," Journal of KIISE, JOK, vol. 45, no. 12, pp. 1312-1318, 2018. DOI: 10.5626/JOK.2018.45.12.1312.
[ACM Style]
Dong hyun Ahn and Huy kang Kim. 2018. Detection of Malicious Users with High Influence through Foul Language Network Analysis in MOBA Games. Journal of KIISE, JOK, 45, 12, (2018), 1312-1318. DOI: 10.5626/JOK.2018.45.12.1312.
[KCI Style]
안동현, 김휘강, "MOBA 게임 내 욕설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높은 영향력을 가진 악성 유저 탐지 방안," 한국정보과학회 논문지, 제45권, 제12호, 1312~1318쪽, 2018. DOI: 10.5626/JOK.2018.45.12.1312.
[Endnote/Zotero/Mendeley (RIS)] Download
[BibTeX]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