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VR 스포츠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중촉감 렌더링
49권 2호, pp. 97-105, 2월 2022

요약
통계
2022년 11월부터 누적 집계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논문 참조
[IEEE Style]
M. Mun, S. Oh, C. Park, S. Choi, "Multimodal Haptic Rendering for Interactive VR Sports Applications," Journal of KIISE, JOK, vol. 49, no. 2, pp. 97-105, 2022. DOI: 10.5626/JOK.2022.49.2.97.
[ACM Style]
Minjae Mun, Seungjae Oh, Chaeyong Park, and Seungmoon Choi. 2022. Multimodal Haptic Rendering for Interactive VR Sports Applications. Journal of KIISE, JOK, 49, 2, (2022), 97-105. DOI: 10.5626/JOK.2022.49.2.97.
[KCI Style]
문민재, 오승재, 박채용, 최승문, "인터랙티브 VR 스포츠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중촉감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논문지, 제49권, 제2호, 97~105쪽, 2022. DOI: 10.5626/JOK.2022.49.2.97.
[Endnote/Zotero/Mendeley (RIS)] Download
[BibTeX]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