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PGTA : 강화학습을 이용한 유니티 플랫포머 게임의 테스팅 자동화 도구
51권 2호, pp. 149-156, 2월 2024

요약
통계
2022년 11월부터 누적 집계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논문 참조
[IEEE Style]
S. Park, D. Y. Kim, W. J. Lee, "UnityPGTA: A Unity Platformer Game Testing Automation Tool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Journal of KIISE, JOK, vol. 51, no. 2, pp. 149-156, 2024. DOI: 10.5626/JOK.2024.51.2.149.
[ACM Style]
Se-chan Park, Deock Yeop Kim, and Woo Jin Lee. 2024. UnityPGTA: A Unity Platformer Game Testing Automation Tool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Journal of KIISE, JOK, 51, 2, (2024), 149-156. DOI: 10.5626/JOK.2024.51.2.149.
[KCI Style]
박세찬, 김덕엽, 이우진, "UnityPGTA : 강화학습을 이용한 유니티 플랫포머 게임의 테스팅 자동화 도구," 한국정보과학회 논문지, 제51권, 제2호, 149~156쪽, 2024. DOI: 10.5626/JOK.2024.51.2.149.
[Endnote/Zotero/Mendeley (RIS)] Download
[BibTeX]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