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학습 기제로서 IJA와 RJA의 비교
43권 6호, pp. 645-652, 6월 2016
요약
통계
2022년 11월부터 누적 집계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논문 참조
[IEEE Style]
M. Kim, S. Kim, K. Kim, "Comparing Initiating and Responding Joint Attention as a Social Learning Mechanism : A Study Using Human-Avatar Head/Hand Interaction," Journal of KIISE, JOK, vol. 43, no. 6, pp. 645-652, 2016. DOI: .
[ACM Style]
Mingyu Kim, So-Yeon Kim, and Kwanguk Kim. 2016. Comparing Initiating and Responding Joint Attention as a Social Learning Mechanism : A Study Using Human-Avatar Head/Hand Interaction. Journal of KIISE, JOK, 43, 6, (2016), 645-652. DOI: .
[KCI Style]
김민규, 김소연, 김광욱, "사회 학습 기제로서 IJA와 RJA의 비교," 한국정보과학회 논문지, 제43권, 제6호, 645~652쪽, 2016. DOI: .
[Endnote/Zotero/Mendeley (RIS)] Download
[BibTeX]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