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텔레마케팅 예측을 위한 레이블 전파와 협동 학습의 결합 방법
44권 7호, pp. 686-691, 7월 2017

요약
통계
2022년 11월부터 누적 집계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션일 때 여러 번 접속해도 한 번만 카운트됩니다. 그래프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자세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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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참조
[IEEE Style]
A. Kim and S. Cho, "A Fusion Method of Co-training and Label Propagation for Prediction of Bank Telemarketing," Journal of KIISE, JOK, vol. 44, no. 7, pp. 686-691, 2017. DOI: 10.5626/JOK.2017.44.7.686.
[ACM Style]
Aleum Kim and Sung-Bae Cho. 2017. A Fusion Method of Co-training and Label Propagation for Prediction of Bank Telemarketing. Journal of KIISE, JOK, 44, 7, (2017), 686-691. DOI: 10.5626/JOK.2017.44.7.686.
[KCI Style]
김아름, 조성배, "은행 텔레마케팅 예측을 위한 레이블 전파와 협동 학습의 결합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논문지, 제44권, 제7호, 686~691쪽, 2017. DOI: 10.5626/JOK.2017.44.7.6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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